[로크웰 오토메이션]적시적소에 산업용 IoT 데이터를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컴퓨팅 제품 선보여

적시적소에 산업용 IoT 데이터를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컴퓨팅 제품 선보여

로크웰 오토메이션 컴퓨트 제품은 장치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확장되어 조직의 모든 레벨에서 분석 관련 과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산업용 사물인터넷(Industrial IoT, IIoT) 데이터를 활용하고자 하는 산업체들은 먼저 작업자들이 적시적소에서 필요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만들어줄 필요가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새로 선보이는 확장 가능한 컴퓨트 제품은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를 제공하여 의사결정권자들이 조직의 모든 레벨에서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분석 관련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된다.
장치 레벨 :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작업자들이 정보 소스 가까이에서 정보에 기반해 보다 신속하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두가지 컴퓨트 제품을 선보인다. 각 제품은 사용자가 윈도우 10 IoT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며 기계와 장비에 대한 보다 효과적인 통찰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다양한 플랫폼들 역시 각 애플리케이션의 고유한 니즈를 충족하는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먼저, Allen-Bradley ControlLogix 컴퓨트 모듈은 윈도우 10 IoT를 기존의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Logix 시스템으로 바로 추가하여 사용자들이 그 백플레인 전반에서 ControlLogix 데이터에 고속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결과적으로 윈도우 애플리케이션들이 의사 결정이 이루어지는 지점에 최대한 가까이 결합될 수 있다. 두 번째로 Allen-Bradley VersaView 5000 산업용 컴퓨터는 스마트 매뉴팩처링을 위해 현대적인 시각화와 데이터 통합을 제공한다. 컴퓨터들은 개방형 아키텍처 설계에 기반하여 사용자가 각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컴퓨터들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파트너의 애플리케이션들은 장치에서 직접 실행이 되어 사용자가 생성되는 데이터를 내장형 또는 외장형 산업용 모니터에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 컴퓨터 제품들에는 IIoT와 분석이 통합되었다. 예를 들어 최근 출시된 디바이스용 FactoryTalk Analytics 소프트웨어는 VersaView 5000 산업용 컴퓨터에 실시간으로 자산 상태와 진단 정보를 제공한다.


시스템 레벨 : 기업들은 시스템 및 공장 레벨에서 VersaView 산업용 컴퓨터의 컴퓨팅 역량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산업용 데이터 센터(Industrial Data Center, IDC)는 생산성과 다운타임 데이터를 추적하고 예측유지보수를 제공한다. 확장 가능하고 엔지니어링 된 이 IDC는 다수의 운영 체제와 애플리케이션을 가상화된 서버에서 구동하는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를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 IDC를 서비스로서의 인프라(Infrastructure-as-a-Service, IaaS) 제품의 일부로 설치,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레벨 :
기업들은 IDC를 IaaS 또는 프라이빗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또한 원격 관리되는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 FactoryTalk Cloud를 제공한다. 윈도우 애저(Windows Azure)로 지원되는 FactoryTalk Cloud 플랫폼은 산업체들이 원거리에 위치한 자산을 모니터링하고, 이력 데이터를 추적하며, 다수 현장의 성능을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장비제조업체들이 고객 현장에 구현된 자사의 장비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모니터링 및 지원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IoT 디렉터인 샘 죠지(Sam George)는 “애저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규모의 플랫폼으로, 고급 IoT 솔루션을 개발하고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윈도우 10 IoT 엔터프라이즈의 장치 레벨 통합을 비롯, 애저 IoT를 통한 엣지와 클라우드에서의 고급 데이터 워크로드 관리, 여러 다른 지역대에 걸친 운영 및 생산 성능 모니터링의 중앙화에 이르기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포괄적인 IoT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이는 비즈니스 성과와 작업자 안전을 향상시켜 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PartnerNetwork 프로그램의 전략적 제휴기업이다.


첨부파일
 
1937
IANEWS
2017-12-04
1936
IANEWS
2017-12-04
1935
IANEWS
2017-12-04
1934
IANEWS
2017-12-04
1933
IANEWS
2017-12-04
1932
IANEWS
2017-11-01
1931
IANEWS
2017-11-01
1930
IANEWS
2017-11-01
1929
IANEWS
2017-11-01
1928
IANEWS
2017-11-01
1 [2] [3] [4] [5] [6] [7] [8] [9] [10]